본문 바로가기

수업 후기 인증

약대생 토플 라이팅과외 4번 후 94->100점 달성!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학생은 백예X 학생입니다.

해외 약대를 다니고 계셔서 영어에 자신이 있으셨기에 시험공부를 소홀히 하고 있다가

막상 점수들이 낮게 나오다 보니 마지막 시험 10일 정도 남기고 급하게 수업을 진행하신 케이스입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재수가 없거나 컨디션이 안 좋을 경우 아무리 준비가 되었더라도

목표 점수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백예X양의 경우 기본기가 나쁘지 않았기에 단기간에 점수가 오른 것입니다.

처음 독학으로 받으신 점수는 94점입니다.

에세이가 22점으로 많이 약하네요...!

아래는 바디만 발췌한 것인데요, 문법이나 표현력에서 문제가 있는 것이라기보다는

흐름이 어색하거나 설명이 부족합니다.

 

다음 에세이부터는 조금씩 구조가 잡히기 시작하다가

라이팅 위주로 집중투자를 했기 때문에 마무리를 할 때쯤 에세이들은 아래와 같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결국 27점이라는 나쁘지 않은 점수로 에세이를 받습니다.

sp, wr에만 집중을 원하셔서 rc lc에 투자를 거의 못 한 것이 조금 아쉽네요.

이렇게 해서 예X씨는 100점으로 점수가 수업 4번 만에 오릅니다!

짧은 시간 동안 함께 했음에도 불구하고 후기를 자세히 써주셨네요 *^^*

후기 이메일

 

 

 

 

마지막 수업 당시 제 노트북에 커피를 쏟으셔서 마우스패드가 고장 나 결국 새로운 컴퓨터를 장만해야 했지만...

학생분께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치사하게 수리비 달라고 하기도 그렇고 노트북을 바꿀 때도 되었어서

그냥 재미있는 해프닝 정도로 생각하고 새로 샀습니다.

그래도 이때 처음 서피스프로 시리즈를 구입하게 되어서 수업 때 아주 잘 사용하고 있네요~!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플, 넘을 수 있는 산입니다.